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월간파워코리아 백종원 대표 헤럴드경제 우수협력업체 감사패 받아

기사승인 2015.09.10  09:57:43

공유
default_news_ad1
   
▲ 감사패를 받고 있는 월간파워코리아 발행인 백종원(오른쪽)

 

국내 대표 국․영문 잡지 월간파워코리아 발행인 백종원 대표는 9일 오후 헤럴드경제 본사에서 이영만 사장에게 감사패를 받았다.

헤럴드경제 이영만 사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뛰어난 기획력과 폭넓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헤럴드경제의 다양한 브랜드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르는데 크게 기여해주신 바, 깊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월간파워코리아 백종원 대표는 2005년부터 10년 동안 헤럴드경제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10년 창간된 뉴스앤매거진 파워코리아는 ‘대한민국을 강하게 하는 힘’을 표방하며, 국내외 독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국· 영문 시사 월간경제지다.

월간파워코리아는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각 분야별 주요 이슈를 분석하고 국내를 대표하는 기업ㆍ기관ㆍ인물/브랜드를 찾아 국내외의 독자들에게 알리고자 노력하는 고품격 국․영문 월간지로 파워코리아 CEO&GLOBAL, 파워코리아 BRAND 두 권의 책이 매달 발간된다. 월간파워코리아는 또한 인터넷 뉴스 파워코리아데일리도 보유하고 있다.

월간파워코리아는 헤럴드경제와 함께 매년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미래경영대상, 문화경영대상 등 시상식을 주관하고 있으며 10월에는 서울프레스센터에서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을 주관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유니세프 아동 돕기 전시회, 사랑의 열매 불우이웃 전시회, 월드비전 자선 전시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 나눔에 동참하고 있으며, 서울시의회와 함께 매년 밥퍼나눔 자선 전시회를 진행해 수익금 전액을 청량리 다일공동체에 기부하며 밥퍼나눔 행사에 동참하기도 한다.

월간파워코리아는 다수의 정부기관과 주한 대사관, 지방자치단체를 비롯해 해외에 배포되어 국내의 경쟁력 있는 업체를 국문․영문․중문․일문으로 국내외에 알리고 있다.

최근에는 매달 대사관 탐방을 진행해 인기 코너로 자리매김했으며 요르그 알 레딩 주한 스위스 대사, 톨비요른 홀테 주한 노르웨이 대사, 롤프 마파엘 주한 독일 대사, 우리 구트만 주한 이스라엘 대사, 제롬 파스키에 주한 프랑스 대사, 입 웨이 키엣 주한 싱가포르 대사 등의 인터뷰가 게재되었다.
 

김봉석 기자 gonskbs@naver.com

<저작권자 © 파워코리아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