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다우기술, ‘그룹웨어 교체가 필요한 기업’을 위한 프로모션 실시

기사승인 2018.02.08  22:43:00

공유
default_news_ad1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은 타사의 그룹웨어(구축형)를 사용하다가 다우오피스 설치형으로 교체하는 특정 기업을 대상으로 ‘교체(윈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우기술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데이터 이관부터 사용료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사용하던 그룹웨어의 메일, 전자 결재, 게시판 데이터를 무료로 이관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우오피스 설치형의 사용료를 20% 할인된 금액으로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다우오피스 설치형 300인 패키지의 경우 사용료가 75만원/월에서 20% 할인된 60만원/월로 제공되어 6개월간 총 9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우오피스는 기업의 규모, 환경, 예산 등을 고려하여 ‘서비스형’, ‘설치형’ 두 가지 제품 유형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인 다우오피스 설치형은 기업 내 물리적인 서버 또는 클라우드 내 독립 가상서버에 그룹웨어를 설치하는 방식으로, 기존의 ‘구축형’과 다르게 월 단위 과금 방식이 특징이다. 특히 월 과금 방식은 다우오피스가 그룹웨어 시장에서 최초로 국내에서 시도하고 있다.

다우기술은 다우오피스 설치형 제품을 도입한 고객 중 상당수가 기존 공급사의 제품 단종으로 유지보수가 중단되어 교체한 사례라고 밝혔다. 공급사의 제품 단종은 그룹웨어 시장에서는 흔한 일이지만, 고객사 사용을 저해하는 심각한 이슈이기도 하다. 다른 그룹웨어로 전환해야 하기 때문에 추가적인 비용과 시간뿐만 아니라 기존의 데이터 이관 이슈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다우오피스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객에게 무상 업그레이드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제품의 단종 문제를 사전에 차단한다. 실제 론칭 이후 약 4년 동안 다우오피스 설치형을 도입한 고객 중에서 이탈한 곳이 없다는 점은 그 설득력을 높여 준다.

다우기술 정종철 상무는 “많은 기업이 기능 부족, 노후화, 유지보수 중단 등의 문제로 그룹웨어를 교체하고 있다”며 “이번 교체(윈백) 프로모션을 통해 그룹웨어 교체 부담으로부터 자유로워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지윤석 기자 jsong_ps13@naver.com

<저작권자 © 파워코리아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