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FC서울, 스페셜데이 제 3탄 ‘공격수의 날’ 21일 개최

기사승인 2018.04.20  16:32:22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제공 = 뉴시스]

[서울=파워코리아데일리] 강진성 기자 = FC서울이 스페셜데이 제 3탄 ‘공격수의 날’을 21일 대구FC와 홈 경기에서 개최한다.

경기 전 장내에서 진행되는 ‘FM(Football & Music)서울’ 시간에는 FC서울 공격수 1명이 특별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팬들의 질문을 답변해주는 Q&A시간, 일심동체, 가위바위보 게임 등 팬과 선수가 함께 즐기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우수 참여 팬들에게는 사인볼과 FC서울 5만원 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전광판 영상을 통해서는 FC서울 핵심 공격수이자 지난 시즌 대구에서 활약했던 에반드로가 직접 출연해 경기 승리 전략과 핵심 포인트를 집어주는 ‘매치 프리뷰’가 상영된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서울 캐논포’를 통해 에반드로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 등 다양한 경품을 관객들에게 증정한다.

‘공격수의 날’ 특별 이벤트는 장외에서도 펼쳐진다. 북측광장 인조잔디 위에 조성된 ‘풋볼존(Follball Zone)에서는 ’공격수의 날‘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제한시간 60초 동안 다양한 각도에서 설치된 장애물들을 피해 공격수의 필수 능력인 ’골 결정력‘을 뽐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가장 많은 득점을 한 팬 3명에게는 FC서울 유니폼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FC서울이 4월에 치러지는 4번의 홈경기 동안 ‘4(네)가지 4(포)지션의 이야기’라는 주제로 열리는 스페셜데이 이벤트이고 지난 1일 ‘미드필더의 날’, 지난 11일 ‘골키퍼의 날’에 이어 세 번째로 개최되는 스페셜데이다.

FC서울과 대구의 2018 KEB하나은행 K리그1 8R 경기는 21일 오후 2시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FC서울 홈페이지와 공식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강진성 기자 wlstjdxp@naver.com

<저작권자 © 파워코리아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