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뛰어난 기술력과 경쟁력으로 고객에게 ‘호평’

기사승인 2018.09.20  10:39:11

공유
default_news_ad1

- 2018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아웃도어 부문 대상 수상

   
▲ ㈜준우코리아 이준 대표

탄탄한 기술력과 노하우로 ‘준우아웃도어’ 론칭
침낭, 의류, 등산용품 등을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기업 ㈜준우코리아가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력으로 헤럴드경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하는 2018 대한민국 미래경영 대상 아웃도어 부문에 대상을 수상했다.
1996년에 설립된 ㈜준우코리아는 국내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의 침낭을 OEM 방식으로 제조하여 납품하며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브랜드 준우아웃도어를 론칭,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국내외 트레킹 동호인이 늘어나고 비바크 캠핑이 점점 늘어나면서 고품질 침낭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침낭은 보온성과 소재, 디자인이 모두 월등해야 한다. 준우코리아의 침낭은 원단 내구력을 높여 마모에 따른 우모 손실을 방지하며 가장 작은 봉제바늘을 사용해 공기가 빠지거나 원단이 손상되지 않도록 했다. 또한 전문가용·동계용·하계용·삼계절용 등으로 구분해 고객의 다양한 구매 욕구를 충족시켜 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모든 제품을 직접 제작해 중간 유통 없이 판매하기 때문에 고품질 제품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메리트를 갖고 있다.

뛰어난 제품력과 고객만족 서비스 실현
특히 준우코리아는 평생 A/S를 제공, 고객의 불편사항을 최대한 줄여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준우아웃도어의 에베레스트 침낭은 국제산악연맹(UIAA) 표준규격인 80:20 거위털 비율로 93:7로 높여 최고의 제품력을 자랑한다. 또한 준우 DC 원적외선 조끼·자켓은 광파에너지 보온 방식으로 유해 전자파가 발생하지 않으며 게르마늄을 함유한 바이오세라믹 처리를 해 향균 향취율이 뛰어나다. 아울러 원적외선 방사를 통해 인체 면역력을 향상시켜줘 제품력뿐만 아니라 고객의 건강 유지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이 제품은 국가 공인기관인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시험을 거쳐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되었고 고객의 지속적인 호평을 통해 제품의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현재 준우코리아는 해외 유명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기술력과 경쟁력으로 전문가용 침낭을 출시해 다수 해외원정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비박 #침낭을 해시태그로 검색하면, 이미 사용해 본 고객들의 준우코리아 침낭 사용 후기와 추천을 SNS 상에서 쉽게 만날 수 있다.
준우코리아의 이준 대표는 “설립 이후 ‘정직, 성실, 인화단결, 끝없는 도전정신’을 기업의 최고 가치로 여기며 열심히 달려왔다.”며 “이러한 끊임없는 노력이 제품을 통해 빛을 발하며 고객에게 인정받는 기업으로 나아갈 수 있었다”고 말했다.
국내 유명 아웃도어의 침낭을 OEM방식으로 제조하여 납품하던 작은 회사에서 자체 브랜드인 ‘준우아웃도어’로 고속 성장한 ㈜준우코리아는 히든챔피언의 면모를 제대로 발휘하고 있다.
이준 대표는 “생활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캠핑용품을 찾는 고객들의 욕구와 눈높이도 올라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력투구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강민지 기자 powerkorea1004@naver.com

<저작권자 © 파워코리아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