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KOSOA ‘SNS 교육포럼’ 개최

기사승인 2018.10.25  11:27:28

공유
default_news_ad1

- 대한SNS운영자협회와 한남대학교 LINC+사업단 협력 개최

   
 

사단법인 대한SNS운영자협회(KOSOA_협회장 백운섭)는 오는 11월 7일 대전 한남대학교 56주년기념관 서의필홀에서 KOSOA ‘SNS교육포럼’을 오후1시부터 6시 30분까지 5시간 반동안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SNS교육포럼’은 대한SNS운영자협회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사단법인으로 승인되고 난 이후, 첫 대외행사인 만큼 특별히 대한SNS운영자협회 임원진들과 대한민국 대표 플랫폼사인 카카오 김춘경 부장, 식품의약품안전처 사이버조사단 권오상 단장이 강사로 연단에 설 예정이다.

코소아 임원이자 맘스토리, A쇼핑 대표인 김민현 부회장이 국내 SNS유통 전략 및 유튜브 영상 제작 전략 및 성공사례를, (주)카카오밴드 대표이자 협회 임원인 조만기 이사가 톡스토어 소문내기전략(일주일 8000개 판매 전략)을, (주)백운홈쇼핑의 대표이자 임원인 백운덕 부회장이 스마트스토어 공략법을, 카카오 주요 서비스 안내 및 모먼트 플랫폼을 카카오 김춘경 부장이, 마지막 강연에는 KOSOA 협회 회장이자 (주)이지텍 대표인 백운섭 회장이 ‘지금이 기회다!’라는 주제 아래, 빅파이씨앤티 이중엽 대표와 협회 정회원사가 제공한 ‘알리바바를 통한 수출 노하우 및 SNS 성공사례’ 발표를 예고했다.

특히 코소아(KOSOA)는 올바른 SNS 문화 정착을 필두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사이버조사단과 허위·과대광고 근절을 위해 사이버상에서 긴밀한 협력을 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코소아와 식품의약품안전처 사이버조사단은 강연을 통해 SNS 사업자와 예비 SNS사업자를 위한 ‘허위·과대광고 법령 및 행정의 이해’를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코소아의 이번 SNS교육포럼은, 보다 좋은 SNS환경을 만들고자 하는 협회의 취지를 살려 SNS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실무자이자 전문가인 협회 임원들이 실제 사업을 하면서 경험했던 사례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귀한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협회 정회원사 뿐 만 아니라 SNS사업관련 창업에 관심이 많은 한남대학교 재학생들과 일반인도 수강할 수 있도록. 열린 포럼형식으로 진행된다. 대한SNS운영자협회는 매년 SNS운영자들에게 SNS와 관련된 교육 및 세미나를 개최해왔다. 이번 행사는 올바른 SNS 문화 정착, 국내 플랫폼 사업자간 상생협력, 동반성장 기회 마련을 위해 설립된 사단법인 대한SNS운영자협회가 주최, 한남대학교 LINC+사업단의 주관으로 진행된다.

한편, KOSOA ‘SNS교육포럼’은 한남대학교 LINC+사업단 행사를 시작으로 주 5대도시인 인천, 광주, 대구, 부산, 서울 순으로 순회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SNS교육포럼은 SNS 기본 매출 100억규모의 강사진의 강연과 더불어 참가자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특급 노하우 자료집이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코소아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지윤석 기자 jsong_ps13@naver.com

<저작권자 © 파워코리아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