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2018 Best SNS Item Award 개최

기사승인 2019.01.09  14:19:14

공유
default_news_ad1

- SNS 최다판매, 최다리뷰, 최다조회 총3개 분야 우수 정회원사 수여

   
▲ (좌부터) SNS최다판매상 '네오커머스', SNS최다조회상 '더 에르고', SNS최다리뷰상 '맘스토리 주식회사'

(사)대한SNS운영자협회(KOSOA)가 지난 2018년을 마감하며 ‘2018 Best SNS Item Award’를 통해 SNS 최다판매, 최다리뷰, 최다조회를 기록한 3개 분야의 제품을 선정해 발표했다.

이번 수상에는 협회 정회원사인 네오커머스(대표 이태성)가 에어컨 실외기 절전커버 제품으로 SNS 최다판매상을 수상했으며 SNS 최다리뷰 부문에는 귀리우유 제품을 판매한 맘스토리 주식회사(대표 김민현)가, SNS최다조회 부문에는 주식회사 더에르고(대표 허선회)의 만능패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단법인 대한SNS운영자협회의 주최로 진행된 ‘2018 Best SNS Item Award’'는 협회 정회원사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로써, 신청사의 SNS 판매채널 도구인 카카오스토리, 스마트스토어, 페이스북, 블로그, 앱,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에 대한 판매실적 및 리뷰수, 조회수 그리고 마케팅 자료를 기반으로 평가되었다.

코소아 백운섭 회장은 “대한sns운영자협회에서 직접 진행하는 SNS어워드(Award)가 SNS 비즈니스 플랫폼의 환경을 더욱 발전시키고, SNS사업을 이끌어나갈 미래의 인재들에게 하나의 큰 원동력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SNS운영에 관한 발 빠른 정보제공 및 올바른 SNS문화정착을 위해 2019년에도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NS운영에 관한 더 나은 비즈니스를 서포트하기 위하여 긴 항해의 닻을 올린 사단법인 대한SNS운영자협회(KOSOA)는 SNS운영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해당 플랫폼에 충분히 반영할 수 있도록, SNS의 공익적 역할 및 저변확대와 불법/스팸척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지윤석 기자 jsong_ps13@naver.com

<저작권자 © 파워코리아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