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100세 시대의 대안으로 주목할만한 SDW(sky dream water) 원자수소수

기사승인 2019.10.01  15:23:26

공유
default_news_ad1
   
 

건강이 최우선인 시대, 수소수가 최근 가장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수소수는 항산화 기능이 탁월할 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물과는 달리 체내 미세먼지의 축적을 억제하며 폐에 미세먼지가 축적(침작)되어 생기는 질병인 진폐증과 미세먼지에 의해 유발되는 알레르기 및 염증을 예방, 개선 및 치료하는 효과가 탁월하다고 알려졌다. 이러한 가운데 세계 최초로 개발에 성공한 필터형 원자수소수 생성기, SDW(sky dream water) 원자수소수는 건강을 중요시 여기는 100세 시대의 대안으로 주목할만한 제품이다.

스카이드림워터 원자수소수 생성기의 특징은 우리의 몸을 산화시켜 면역력을 떨어지게 하고, 각종 질병을 유발시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우리 몸을 산화시키는 것을 막는다. 특히, 원자수소수를 마시면 우리 몸의 각종 질병을 유발시키는 활성산소를 선택적으로 흡착하여 체외로 배출시켜줌으로써 질병예방에 큰 도움을 준다.(수소수는 세계적 권위의 네이처메디슨, 타임지를 비롯하여 일본에서만 약 2백편이 넘는 학술 논문을 통해 의학적 효능 및 중요성이 밝혀진 바 있다.) 이밖에 스카이드림워터 정수기는 인체의 활성화, 독성활성산소제거(의학적검정), 노화방지, 심혈관 질환개선, 뇌혈관 질환 개선, 면역력 강화 등의 효과를 가진 것으로 나타났다. 다음은 SKY DREAM WATER(S.D.W)의 필터 단계를 순서대로 소개한다.

<마법같은 수소수 생성의 4단계>

전처리 침전 필터 (Sediment Filter)
침전필터는 국내 수질여건에 가장 적합하게 설계되어 원수 등에 포함되어 있는 녹성분, 모래알 등의 부유물질을 제거함으로써 각 부품은 물론 핵심필터의 수명 연장에 커다란 역할을 해준다.

UF멤브레인 필터 (UF Membrane Filter)
0.1~0.01 미크론의 미세한 중공사막 필터가 불순물을 걸러내고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깨끗한, 수정같은 물만을 통과시킨다.

원자수소수 복합필터 (ORP Hydrogen Filter)
수소수 약칼리 기능성 블랙카본과 중공사로 구성된 기능성 복합필터는 ORP-500~850mv이상, 원자수소 1,000~1,700ppb까지 생성은 물론, 미네랄이 풍부하고 물분자(클러스트)를 작게 하여 인체에 흡수가 빨리 되면서, 부드러운 물맛을 유지한다.

수소 압축 필터(Compressed Hydrogen Water Mixer Filter)
발명특허 출원을 획득한 SDW의 수소수 증폭압축시스템 및 블랙카본으로 구성된 필터는 수소수를 물 입자에 장시간 머물게 하여 미네랄이 풍부하고, 기포를 발생하여 물입자(클러스트)를 작게 하여 입체에 흡수가 빠르게 될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물맛을 유지한다.

   
 

한편, SDW원자수소수 생성기는 30분에서 20일정도 수소용존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수소는 우주에서 가장 가볍고 가장 적은 입자 원자기호 1번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물에 함유할 수 없는 구조다. 하지만 SDW 원자수소수생성기는 수소믹서방법과 압축시키는 기술로 장기가 증발되지 않는 특징점이 있으며, 물병에 가득 담아서 냉장고에 보관시 20일간 수소를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는 탁월한 기술을 가졌다.

SDW원자수소수를 보급하는 글로벌사업본부 스카이드림컴퍼니(S.D.C) 문성우 회장은 “필터형 원자수소수 생성기는 미네랄을 거르지 않는 필터형 수소수 발생 기능특허를 획득하며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 태국, 필리핀, 베트남, 인도 등을 수출 타겟으로 해외수출을 진행 중에 있다. SDW 원자수소수 생성기의 장점인 석회질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석회질 제거필터는 이미 기술특허를 획득한 상황이다. 누구나 경제적이고 편안하게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임을 자신한다”고 밝혔다.

지윤석 기자 jsong_ps13@naver.com

<저작권자 © 파워코리아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