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도담밀이 이야기하는 재료의 중요성

기사승인 2019.12.13  17:52:19

공유
default_news_ad1

- 2019 부산드림베이비페어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난 도담밀

 

   
 

최근 이유식을 검증된 식재료와 정성으로 영양가 있게 만든다는 사회적 통념이 확산하며 판매 이유식 시장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보다 간편함을 추구하는 성향이 강한 젊은 부모 소비자들에게 어떤 제품이 알맞을까.

좋은 재료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도담밀은 이유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만드는 방법도, 위생도 아닌 재료 그 자체라고 이야기하고 있다. 물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레시피도, 아기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단도 중요하지만 위생적인 면과 아이의 건강을 우선시 할 수 있는 가장 원 바탕이 이유식의 기본인 '재료'라는 것이다.

같은 이유로 도담밀은 초기, 중기, 후기, 완료기에 이르기까지 모두 친환경 유기농 재료만을 고집하고 있다. 이러한 도담밀의 브랜드 성향은 제품 패키지만을 봐도 확인할 수 있다.

도담밀의 겉면을 살펴보면 투명한 진공팩에 포장되어 재료상태 확인이 용이하게끔 되어 있다. 또한, 초보 엄마들이 그때그때 맞춰 일일이 선택하는 것이 아닌 초기 이유식부터 영양소는 물론 알러지체크까지 완벽한 식단으로 편리함을 자랑한다.

   
 

또 한가지, 도담밀이 내세우는 원칙은 '이유식 자체는 결국 심플해야 한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이유식 업체는 소비자들이 눈으로 볼 수 없는 다양한 재료들을 사용하고, 가공된 재료들도 함께 사용한다. 가공 및 여러가지 첨가물이 든 이유식으로 인해 자극적인 맛에 길들여진 아이는 자극적인 첫 맛에 중독되어 점점 자극적인 음식을 찾게 되고 성장하여 식습관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기에 건강한 이유식 선택이 중요하다는 것이다.

   
 

현재, 부산에서 진행중인 드림베이비페어에 참가 중인 도담밀 백창석 대표는 "오랜 준비 끝에, 좋은 기회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직접 부모님들과 상담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도담밀 이유식 밀키트 등 모든 라인업들이 국내산 친환경 유기농 재료로 아이들이 안전하게 섭취할수 있도록 탄탄히 설계되었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드림베이비페어에 앞서 부산형 착한기업을 수상하며 도담밀의 신뢰성을 다시 한번 입증한 백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시작으로 도담밀 홍보활동에 더욱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지윤석 기자 jsong_ps13@naver.com

<저작권자 © 파워코리아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