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건강한 100세 시대’ 활발한 활동 이어온 장석근 소장, ‘장체연결혼정보’ 밴드 개설로 활동도모

기사승인 2020.03.22  16:43:00

공유
default_news_ad1

 

   
 

체질 뿐 만 아니라 유전자 분석을 통해, 그 사람의 질병을 예측하고 예방하는 것에서 벗어나 타고난 재능으로 어떤 분야에 어떤 일을 하면 좋을지에 대한 솔루션 강의로 유명한 장석근체질건강연구소가 최근 새롭게 개설한 ‘장체연결혼정보’밴드 소식을 알려 화제다.

장석근 소장은 사상체질 전문가로서 인간은 체질에 따라 생리병리, 기질, 용모, 질병, 성격 등이 모두 다르기에 그 체질에 맞는 라이프스타일을 처방을 해주는 것으로 각 기업체 및 온오프라인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유명한 스타 강사이기도 하다.

'체질을 알면 인생이 아름답다'에 이어, 올해 초, ‘사는동안 꼭 먹어야할 체질음식’ 상·하권을 잇따라 내놓은 장석근 소장은 최근 ‘소중한 내 인생의 반쪽찾기’를 중심키워드로 장체연(장석근체질건강연구소)결혼정보 밴드를 론칭하며 활동의 폭을 넓혔다.

장석근체질건강연구소 장석근 소장은 “최근 장체연 결혼정보밴드를 시작하며 ‘아름다운 인생을 함께 할 동반자를 체질궁합으로 알 수 있다’는 점을 내세웠다. ‘체질맞춤 매칭’은 아마도 종전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서비스일 것”이라고 밝히며 “보다 수많은 싱글들이, 아름다운 인연을 맺을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깊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지윤석 기자 jsong_ps13@naver.com

<저작권자 © 파워코리아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