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낙연 “이번 선거, 싸우는 사람 아닌 일하는 사람 뽑아야”

기사승인 2020.04.01  11:42:32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제공 = 뉴시스]

[서울=파워코리아데일리] 백종원 기자 =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공동상임선거대책위원장은 4·15 총선 공식 선거운동 개시일을 하루 앞둔 1일 "이번 선거는 싸우는 사람이 아닌 일하는 사람을 뽑아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 위원장은 이날 오전 경기 수원시 팔달구에 위치한 민주당 경기도당 당사에서 열린 제1차 민주당-더불어시민당 선거대책위원회 연석회의에서 "우리는 코로나19 전쟁을 이겨 국난을 극복하고 국민의 고통을 덜어드리는 데 집중할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 위원장은 "국난의 시기마저 정쟁으로 시간을 보낼 수는 없다"며 "지금은 정치인들이 싸울게 아니라 지혜롭게 결단하고 (국난 극복에) 최선을 다해 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민주당은 국민의 고통을 덜어주는 일을 할 것"이라며 "민주당의 마음을 봐달라"고 호소했다.

그는 또 "민주당과 정부는 경기도민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서도 노력할 것"이라며 경기도 교통난 해결을 위한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A·B·C 노선, 수서~광주 복선전철,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망과 서부권관광벨트 활성화, 평화경제통일특구 등의 차질 없는 추진을 약속했다.

이 위원장은 정부가 각급 학교 개혁을 오는 9일부터 온라인 개학으로 순차 실시키로 한 데 대해 "학습 공백에 따른 부담을 고려한 결정으로 온라인 수업은 처음 실시되는데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길 수 있다"며 "준비상태를 철저히 점검하도록 교육당국에 요청하겠다. 수험생들에게 논란이 없도록 꼼꼼히 챙겨달라"고 당부했다. 

백종원 기자 bridgekorea@naver.com

<저작권자 © 파워코리아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