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각종 특허 인증 받으며 연구 개발해온 (주)동보바이오 성적서 공개!

기사승인 2020.11.18  12:05:00

공유
default_news_ad1

- 유해미생물 불활화시키는 효과가 뛰어나다고 인정받은 GMW골드

 

   
 

최근 (주)동보바이오(대표 이기용)가 개발하여 선보인 유해성분이 전혀 없는 미네랄만 포함된 안전제품 GMW-GOLD가 높은 주목을 받았다.

(주)동보바이오의 GMW-GOLD는 무기광물질을 이온화한 그린 미네랄 워터 스프레이로서 강력한 살균 및 탈취 등의 특징을 갖고 있으며 냄새원인 물질의 양이온을 근본적으로 없애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덧붙여, GMW-GOLD는 지난 2015년 한국화학연구원 바이러스시험연구센터로부터 ‘미네랄수 GMW-GOLD 바이러스 불활화시험에 고양이 코로나바이러스와 허피스 심플렉스 바이러스를 불활화시키는 뛰어난 효과가 있음’이 밝혀졌다.


(주)동보바이오 이기용 대표는 지난 2006년 조류 인플렌자 소독용 조성물 제조방법(특허 10-0772054)을 비롯하여 2016년 미네랄과 유황을 이용한 소독 및 탈취제(특허 10-1639660), 2018년 분무용 탈취 조성물 및 이의 제조 방법(특허출원 10-2018-0016181)등을 연이어 선보인 바 있다.

 

   
▲ KTR 휴먼 코로나바이러스 Test Report(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장)

  

   
▲ 한국화학연구원 바이러스시험연구센터 시험성적서

 

동보바이오 이기용 대표는 “비료 및 살균, 소독제의 개발에 최선을 다해왔다. 앞으로도 GMW와 관련있는 국내외의 우수한 연구기관 및 대학과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지속적으로 효과적인 소독제 및 치료제를 개발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GMW골드(GMW-GOLD)의 기본 원리는 사람과 동식물을 위협하는 것이 ‘충’이 아닌 ‘균’에서부터 시작된다는 발상으로부터 비롯된다. 보통 미생물은 유해미생물과 유효미생물로 구분될 수 있는데, GMW 물질이 유해미생물을 불활화시키는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고 인정받은 것이다. 더불어 악취를 동시에 중화시킬 수 있는 강점과 안전성을 담보할 수 있다는 특징으로 앞으로의 쓰임새가 보다 더욱 넓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 SGS Test Report

 

   
▲ 안전기준 적합확인 신고증명서(한국환경산업기술원장)-지엠더블유골드

 

한편, GMW 물질은 인간 몸에 해가 없는 ‘천연항균성 미네랄 물질’로 살균지속력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FDA등록(No. 74651-0001-1)과 함께, 경구, 구강점막, 안자극, 피부자극성 등 6가지 항목의 안전성 검사 역시 통과했다.

기존 소독용 알코올류나 염소계열 물질은 휘발성 유기화학 제제로 분사 후 효능이 빨리 소멸되기에 감염경로를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없는데 반해, GMW는 적용하는 물질 표면에 입자의 부착성이 매우 뛰어나 살균 항균 효과의 지속성이 매우 우수함과 더불어, 2차 감염방지 등 감염경로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것이 가능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윤석 기자 jsong_ps13@naver.com

<저작권자 © 파워코리아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