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시원한 스파‧숲속 풍경 즐길 수 있는 ‘에코하임 스파펜션’

기사승인 2021.02.26  09:12:22

공유
default_news_ad1

- 최적화된 시설과 서비스로 양양의 대표 숙소로 떠올라

   
▲ 에코하임 스파펜션 전경

자연이 빚어낸 절경, 해오름의 고장인 강원도 양양은 산과 바다, 하천이 잘 어우러진 수려한 자연경관이 도드라지는 곳이다. 최근 서울양양고속도로 개통 효과로 꾸준하게 인구가 증가하고 있으며, 플라이강원 유치, 서핑 인구 증가로 주목받는 관광지로 부상하고 있다. 양양에는 남대천, 대청봉, 오색령, 오색주전골, 하조대, 죽도정, 남애항, 낙산사 의상대 등 일명 양양 8경이 있어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양양은 국내 대표 관광지 중 하나로 꼽히는 속초와 지리상으로 옆에 위치해 있다는 장점도 갖추고 있다. 무엇보다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최적의 시설을 갖춘 숙소다. 이 가운데 깨끗하고 맑은 풍경을 자랑하는 하조대 해변 인근에 위치한 양양 에코하임 스파펜션에서 하룻밤을 머무르고자 하는 관광객들이 많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월간 파워코리아는 양양 에코하임 스파펜션에 대해 소개해보자 한다.

안락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최고급 제트스파 갖춘 ‘에코하임 스파펜션’
양양의 유명한 암석 해안인 하조대 해변과 자동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양양 에코하임 스파펜션은 야외에는 4계절 운영되는 대형 실내 온수풀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워터풀에 아이들을 위한 워터 슬라이드과 같은 다양한 놀이시설이 설치되어 있으며, 방 안에도 키즈 완구가 준비되어 있어서 많은 어린아이를 동반한 많은 가족 여행객들이 단골이 되어 매년 에코하임을 찾고 있다. 계곡에서의 물놀이를 즐기고 저녁에는 사랑하는 연인 혹은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바베큐 파티와 최고급 제트스파도 준비되어 있다. 이밖에도 여행에 지친 몸을 풀어주는 시원한 스파와 함께 통 유리창을 통해 숲속의 청량한 풍경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도 매력포인트다. 안락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돔 실내 온수풀(4계절 이용 가능), 프라이빗제트스파&월풀스파, 야외 워터슬라이드&키즈풀, 키즈잔디놀이터, 카바나, 프라이빗바베큐, 펜션 앞 계곡, 카페, 포토존, 건식사우나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자랑하는 에코하임은 가족‧연인‧친구 단위의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양양의 대표 숙소로 떠오르고 있다.

최적화된 서비스로 투숙객들의 만족도 한층 더 높여
하조대 해수욕장, 설악산 케이블카 등 주변 관광지와 밀접해 있어

에코하임 스파펜션은 에코동과 하임동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킹우드(복층키즈제트스파), 블루밍(키즈스파), 노블(실내스파), 엘리시아(월풀스파), 발렌타인, 올가(복층 제트스파), 메이플라워(복층 제트스파), 레드버드(복층 제트스파), 애쉴리, 파멜라 등 스파 시설이 실내에 구비되어 있는 다양한 방을 갖추고 있다.
마당에는 흔들의자와 벤치가 구비되어 있어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호텔식 침구류, 가족용 쇼파베드, 전 객실 와이파이, 원적외선 바비큐그릴, 키즈용품 제공, 커피&티 제공 등 최적화된 서비스들로 투숙객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여주고 있다.
무엇보다 다른 펜션들과 차별화된 부분은 조식 제공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는 것이다. 펜션 내에 있는 카페테리아에 토스트와 시리얼, 우유, 커피 등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덕분에 이곳을 찾는 여행객들은 한 목소리 높여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는 평을 남긴다.
이와 함께 하조대 해수욕장, 솔비치 아쿠아랜드, 낙산사, 낙산 해수욕장, 대포항, 속초 해수욕장, 어성전법수치계곡, 설악워터피아, 설악산케이블카 등 주변 관광지와 밀접해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김복태, 김석신 대표는 “한 번도 안 오신 분들은 있어도 한 번만 오신 분들은 없는 양양 에코하임 스파펜션에서 행복한 추억과 여행을 하고 가시길 진심으로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편의시설들과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강진성 기자 wlstjdxp@naver.com

<저작권자 © 파워코리아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