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킨텍스, 14~16일 방역 및 감염병 예방솔루션 엑스포 개최한다

기사승인 2021.09.13  16:24:07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제공 = 뉴시스]

[서울=파워코리아데일리] 강민지 기자 =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컨벤션센터 킨텍스는 오는 14~16일 국내 우수 방역 기술과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국제 방역기술·기자재 및 감염병 예방솔루션 엑스포'(International Quarantine Expo, 이하 InQuE 2021)'를 개최한다.

‘InQuE 2021’은 지난해 6월 ‘K-방역 엑스포’라는 이름으로 처음 개최돼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행사다. 올해부터는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장기적 관점에서 발전하고 더욱 심도있게 방역산업을 다루는 국제 전시회로 발돋움하고자 브랜드 리뉴얼이 진행돼 ‘InQuE’로 전시회명을 변경했다.

‘InQuE 2021’은 킨텍스와 함께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가 공동 주최 및 주관하며 참가기업들의 국내외 판로개척을 위한 다양한 비즈니스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특히 전 세계 KOTRA 무역관에서 유치하는 바이어와 편리하게 미팅할 수 있는 온라인 화상 수출상담회가 진행될 예정이며 대기업과 공공기관, 대형유통사 관계자들을 만날 수 있는 온라인 구매상담회도 함께 준비돼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작년보다 더욱 발전된 형태의 방역 기술들이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강민지 기자 powerkorea1004@naver.com

<저작권자 © 파워코리아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