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피티 핏(이시연 대표), 꿈꾸던 몸이 현실이 되다.

기사승인 2022.09.29  16:02:44

공유
default_news_ad1

- 몸과 삶의 긍정적 변화 이끄는 ‘전신성형운동법’으로 기적과 같은 효과 선사

   
▲ [사진 = 이피티 핏 & 미라클 압구정점]

대중매체와 SNS 발달은 현대인의 일상에도 많은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특히 고령화 시대의 도래와 맞물려 안티에이징 및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가하면서 여성들의 건강 관리와 아름다운 외모 관리에 대한 관심 또한 증폭되고 있다.

이러한 현 트렌드와 니즈에 맞춰 여성이 꿈꾸는 아름다운 몸을 현실로 실현하고 있는 이피티 핏&미라클은 많은 고객들에게 기적과 같은 선물을 선사하고 있다. 전신성형운동인 이피티핏을 독자적으로 개발한 이피티 핏&미라클의 이시연 대표는 전신성형운동을 통해 전신성형효과와 안티에이징 효과를 고객에게 전하는 것은 물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넓고 맑은 강물 같은 존재로 고객과의 신뢰를 단단히 쌓아나가고 있다.

 

 

   
▲ [사진 = 이피티 핏 & 미라클 압구정점]

꿈꾸는 몸이 실현되는 곳

우아하고 아름다운 몸이 되는 ‘이피티 핏’

이피티 핏 & 미라클은 이시연 대표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전신성형운동인 이피티 핏을 통해 여성들의 몸과 라인에 아름다움을 만들어주는 곳이다. 이시연 대표는 약 10년 전 젊은 나이에 건강에 큰 이상을 겪은 후 삶에 대한 시각이 변화되면서 타인의 몸과 마음의 치유를 통하여 삶의 유익을 도모하고자 하는 선한 목적을 갖게 되었다, 그로 인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전신성형운동 ‘이피티 핏’은 여성들의 로망인 여리여리하고 아름다운 골격과 비율의 몸으로 만들어주고 있는 운동이다. 이렇게 약 10년 전 싱가포르에서 시작된 이 운동은 이시연 대표가 2016년 한국에 귀국후 ‘몸이 변하면 정신이 변하고, 정신이 변하면 삶이 변한다’ 라는 슬로건으로 사람들을 가르치기 시작하였고, 2019년 부터는 ‘소수만의 특권, 꿈꾸는 몸이 실현되는 곳’ 이라는 슬로건으로 고객들의 아름다움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EPT FIT & MIRACLE은 E(Eelgance).P(Posture).T(Therapy or Technic)+ FIT(적합하다) 으로 우아한 자세를 위한 요법 또는 방법에 적합한 운동을 통한 기적의 효과를 의미한다.

이피티 핏은 전신성형운동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 이시연 대표는 “이피티 핏을 경험한 회원님들이 지은 이름이다. 마치 새롭게 다시 태어나는 것 같다거나, 몸의 근원부터가 바뀌시는 것 같다고 말씀하시기도 한다.”라고 밝혔다. 그런 만큼 이피티 핏은 타고난 몸이든 후천적으로 변형된 몸이든 모든 사람에게 이상적인 몸으로의 변화를 이끌어주는 운동이라고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신의 골격과 비율의 바르고 여리여리한 아름다운 변화와 전신리프팅의 효과, 더불어 얼굴의 크기와 모양을 작고 예쁘게 그리고 그에 따른 이목구비의 적합한 변화까지 이끌어준다. 한마디로 머리부터 발끝까지의 변화이다. 또한 식이조절을 병행하지 않고 이러한 놀라운 몸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것도 이피티핏앤미라클의 경쟁력이기도 하다.

이시연 대표는 “이피티 핏 운동을 하는 동안 전신리프팅과 더불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우아하고 이상적인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화한다. 이 변화는 이피티 핏 프로그램에 성실히 임한다면 누구나 가져갈 수 있는 효과다.”라고 전했다. 이러한 이피티 핏 운동법은 그 효과가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회를 거듭하면서 변화가 증가된다.

 

 

   
▲ [사진 = 이피티 핏 & 미라클 압구정점]

첫 프로그램으로 아름다운 몸의 베이스를

탁월한 효과로 고객의 신뢰도 높여

이피티 핏 & 미라클은 분점을 낼 정도로 성행하고 있지만 현재 이시연 대표가 모든 프로그램을 홀로 진행하고 있다. 현재 개인 레슨으로만 4회, 5회, 6회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며 첫 프로그램에서 운동의 간격은 1~2주 간격으로 지정하며 회당 운동시간은 3~6시간 정도다.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이시연 대표는 첫 프로그램을 진행 중일 때 회원에게 몇 가지 주의 사항을 알려준다. 그 첫 번째가 집에서 홈 트레이닝을 하거나 다른 종류의 운동을 피하는 것이다. 골프나 승마, 걷기 같은 취미 운동은 괜찮지만 혼자서 운동을 하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자신 몸의 안 좋은 습관이 나오게 된다. 아직 새로운 몸의 베이스가 형성되기 이전에 혼자서 트레이닝을 하게 되면 기존의 나쁜 습관을 고집하게 될 수도 있다.

그래서 이피티 핏에서는 새로운 골격과 달라진 무게 중심에 익숙해지도록 지도하며 몸을 위해 발달시켜야 하는 근육을 사용하게 유도하며 자기도 모르는 안 좋은 습관을 교정하게 돕는다. 두 번째는 시술, 보톡스, 성형, 치아교정을 첫 프로그램 이후에 진행하는 것이다. 이피티 핏은 회를 거듭하며 진행될수록 변화가 나타난다. 첫 프로그램에서는 새로운 몸의 베이스를 만드는데 포커스를 맞추며, 이피티 핏 운동 후 전신의 변화와 이미지 변화는 생각보다 크기 때문에 적어도 첫 프로그램이 끝난 후 변화된 이미지에서 필요한 것을 적합하게 시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첫 프로그램이 끝나면 몸의 베이스가 갖춰지게 된다. 재등록은 필수가 아니지만, 횟수를 더할수록 효과도 커지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꾸준히 레슨을 받기를 원하며, 이를 통해 시간을 거스르는 젊음과 아름다움을 키워나가고 있다. 첫 프로그램 후 추가 레슨을 원할 경우 1인당 매번 1~2회씩 재등록이 가능하며, 횟수는 1년에 1~4회 정도로 여유 있게 레슨을 받으면 된다. 또한 레슨을 받고 며칠 안 받으면 되돌아가는 일반적인 운동 효과가 아님을 약 10년간 함께 해 온 고객들을 통해 증명되고 있다.

굳이 이렇게 불편한 방법을 쓰는 것에 대해 이시연 대표는 한 사람이 많은 횟수의 개인레슨을 미리 예약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이런 제약이 있음에도 많은 회원들은 꾸준히 레슨을 받기 위해 매번 레슨이 끝나고 예약을 하는 등 이피티 핏&미라클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와 만족도는 그만큼 높다.

 

 

   
▲ [사진 = 이피티 핏 & 미라클 압구정점]

고객의 소망과 같은 소망을 꿈꾸고 몸과 삶의 긍정적 변화를 위해 동행해

고객관리 비법에 대해 이시연 대표는 “고객의 소망과 같은 소망을 꿈꾸고 간절한 바람으로 그들의 몸과 삶의 긍정적인 변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여 동행한다.”라고 답했다. 고객과의 공감과 소통, 최선을 다하는 동행의 시간은 이시연 대표에게 매우 보람된 시간이기도 하다. 이렇다보니 이피티 핏에서는 레슨을 받은 한 명이 가족 분들 또는 친척 분들을 모시고 오는 경우가 흔하다. 별다른 광고나 홍보 없이 직접 경험해 본 고객들을 통한 입소문과 소개로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은 그만큼 이피티핏의 차별화된 경쟁력이기도 하다.

사업가적인 욕심을 내세우기보다는 니즈가 맞는 고객들이 방문해 이피티 핏의 기적과 같은 효과를 보고 그것을 통해 진취적이고 밝은 삶으로 인도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시연 대표의 경영철학이기도 하다.

“운동 후 고객들이 느끼게 되는 기쁨과 감동과 감사, 그리고 삶의 진취적인 변화는 오히려 그들 이상으로 나의 가슴을 뛰게 하고, 행동하게 합니다. 사람들의 유익함은 나의 기쁨이며, 내 삶의 원동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계획을 세우거나 높은 탑을 쌓기보다는 이피티 핏이 필요한 곳, 이피티 핏이 빛을 발할 수 있는 곳이라면 그곳을 향해 흘러가, 넉넉히 나눠줄 수 있는 넓고 맑은 강물 같은 존재가 되고자 앞으로도 끊임없이 성장해나갈 계획입니다.”

이피티 핏 & 미라클은 ‘선한 영향력을 가진, 작지만 강렬하게 온 세상을 밝히는 빛’ 같은 존재가 되기 위해 오늘도 한걸음 한걸음 꾸준히 나아가고 있다. 

강민지 기자 powerkorea1004@naver.com

<저작권자 © 파워코리아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