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건강한 백세시대 질병을 예방하는 신비의氣를 전하다

기사승인 2022.12.02  13:23:58

공유
default_news_ad1

- 자연치유, 민간요법연구, 64기온열요법

   
▲ [사진 = 64기연구원]

대부분의 사람들은 잠을 잘때 이불을 덮고 자는데 잠든 후 이불을 걷어차는 경우가 있다. 이럴 경우 바닥의 온도는 따뜻하지만 방 전체의 기운은 차가울경우 저체온증 신경통을 호소하는 경우를 볼수 있는데 64기온열제품은 침대를 대신하여 침실로 사용한다면, 이불을 덮지않아도 내부온도가 일정함을 유지하며 즉 체온을 유지할수 있게 해 주면서도 쾌적한 수면온도를 제공해준다는 것이다.

침실의 공기는 온도가 낮아지게 되면 저체온으로 인해 몸에 해로운 작용을 한다. 실제로 사용한 사람들이 직접 기록한 체험기록을 보면 알수 있듯이 아파트, 주택에 설치한 경우 한두달만 사용한 후에도 너무나 많은 효과를 느끼며 김원장에게 전화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고 한다.

김원장은 누구나 오래살기보다 건강하게 살기를 원하는 이 시대에 건강한 백세시대 질병없는 질높은 삶을 유지할수 있도록 국민 보건증진에 일조하고 싶다고 강조한다. 풀한포기 나무한그루 돌맹이 하나에도 기는 존재하고 있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김원장은 다양한 연구끝에 그 수만가지의 물질 중 자연계에서만 존재하는 순수천연물질 중 우리 몸에 이로운 역할을 하는 기직접물질을 감별할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었다.

전세계 사람의 체질은 64가지이다. 우연의 일치인지는 모르나 주역의 64괘를 연상하게 된다. 이 연관성을 깨우치기 위해 지금도 꾸준히 연구하는 중이라고 하는 김원장이 직접 개발한 기직접물질을 이용한 신비의 팔찌 목걸이는 이미 수십년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착용하여 실제 많은 효과를 느끼고 있으며, 체험사례또한 무수히 많다. 최근 64기 온열제품개발에도 또한 그 기초가 되었다고 한다.

 

   
▲ [사진 = 64기연구원]

몸의 질병을 예방하는 신비의 기를 전하다

김진원 원장은 다년간의 심도있는 기에 대한 연구 끝에 그는 64기연구원을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상품을 개발하게 되었다. 특히 그는 연구결과 우리 땅에서 존재하는 오색토와 공간 색소, 기 집적 물질의 뛰어남을 발견해 이를 토대로 64기 피라미드방을 비롯 온열기 및 여러 종류의 신비의 구슬, 목걸이, 팔찌 등을 개발했다. 개발 과정에도 많은 정성이 들어갔다. 오색토와 공간색소, 기 직접물질을 혼합하여 도자 구슬 기물형태로 성형했으며 1200~1,300도의 고열로 구운 다음, 연마 공정을 거쳐 수작업으로 마무리를 했다.

건강을 회복한 사람들의 후기와 감사가 이어지다

그가 개발한 각종 64기 온열기, 팔찌와 목걸이 등은 사용자의 체질에 맞게끔 개발한 것으로 다양한 효능을 자랑하고 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용후 체험 사례 또한 지속적으로 보고되고 있다. 대표적인 호전 체험사례로 신경통, 협심증, 관절통이 깨끗해졌다는 후기를 남기는가 하면 잇몸의 염증 완화, 숙변, 구취등이 사라졌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기의 비밀을 깨우치다

광대한 러시아 대륙과 중국 대륙에서 생성된 기가 한반도 지역으로 분출되고 있다. 즉, 지구상에서 제일 큰 대륙에서 생성된 기가 우리나라 지상과 지하에 응결되고 있다는 것이다. 우리 땅에서 생산되는 약재나 곡물, 과일, 채소 등이 약효와 맛이 뛰어난 것은 이와 같이 우수한 지기와 천기가 존재하기 때문이다.

64기 온열 요법으로 몸을 다스리다

특히 기의 가치에 일찍이 주목했던 그는 자연속에서 기를 가진 물질을 감별해 이를 인체에 이로운 작용을하도록 가공하는 능력을 갖게 됐다. 이후 온열기법으로 많은 사람의 병을 호전시켰으며 64기 피라미드 방을 비롯 다양한 제품으로 병의 근원적인 치유를 시행하고 있다.

김원장은 “내 몸을 지키는 온도는 36.5도입니다. 온도가 1도만 내려가도 면역력과 신진 대사량이 급격히 낮아집니다. 따라서 64기 피라미드방의 온열요법으로 몸 속 온도를 높여 건강을 지켜야 합니다.”라고 전했다.

 

   
▲ [사진 = 64기연구원]

64기 온열 제품

64기 온열 제품의 바닥위 열원은 탄소로 이루어진 필름섬유등으로 열원의 모체로 하고 64기 氣물질로 이루어진 판을 열이 통과 하면서 인체를 해독하는 복사열이 발생하게 된다. 이 열은 64기 작용으로 인체의 뼈 속까지 도달하여 사람이 살아오면서 섭취한 술, 담배, 약, 불량식품 체질에 맞지 않는 음식, 음료수 ,수돗물 ,매연 등 우리 몸에 축적되어온 해로운 인자들을 땀으로 배출시키는 해독 작용을 한다.

이런 효과를 가정에서도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열기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체험할수 있도록 부산 대전 등 체험방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

 

우리 몸에 자연을 담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연구해나갈 김 원장은 건강에 더욱 큰 관심이 모아지는 이 시대에 몸 건강에 보탬이 될 만한 제품들을 더욱 다양하게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그 제품을 통해 가장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건강을 찾은 이들은 감동의 후기로 김진원 원장의 깊이 있는 연구에 보답하고 있다.

 

   
▲ [사진 = 64기연구원]

< 대전 옥계동 67세 이옥분 2021-07-13 블로그 게시글 발췌내용>

좀더 넓은 집으로 이사를 하면 설치하겠다고 미루시더니… 건강은 건강할때 지키자 는 원장님 말씀이 옳다고 하시며 좁은 집에라도 우선 설치를 해야겠다고 하셨어요. 이사갈 때 좀 힘들더라도 그때까지 몸 망가지는것을 생각하면 더는 미룰수다 없다는 거였지요. 나이 든 것도 서러운 일일데 건강까지 잃으면 얼마나 서러울까 하시며… 특히 요즘은 너무나 바쁜하루하루를 지내다보니 내몸 챙기는 것이 더욱 절실하다고 하셨어요. 1년 있다 이사를 가더라도 2년있다가 이사를 가더라도 그건 그때 또 알아서 할일이고 우선 한시가 급한 것이 바로 64기찜질이라는 생각이라고 하셨답니다.

 

대전 67세 여 이 00

작년에 오른쪽 어깨를 수술하였는데 올여름 왼쪽 어깨도 아파서 병원에 갔더니 수술을 해야 할거 같다고 사진을 찍어보라는 의사의 말을 듣고 너무 겁이 났어요. 지난번 오른쪽 어깨 수술 후에도 너무 많이 아프고 힘들었던 기억이 생생해서요. 그래서 큰맘 먹고 더운 날씨에도 매일 아침저녁 죽기 살기로 캡슐방에서 찜질을 하고 저녁에는 낮은 온도로 해서 잠을 잤습니다.

한 3일 정도 하고 나니 통증은 금방 없어지더라고요. 수술은 안 해도 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꾸준히 했더니 한 달쯤 지나니까 거의 다 나은 거 같더라고요. 지금 약 4개월 정도 지났는데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수술하지 않아도 된다는 생각만으로도 천만다행이구나 싶었어요.

나는 젊어서부터 워낙 아픈 데가 많은 사람인지라 일일이 다 말하기도 힘듭니다. 손가락 마디가 꼭 쥐는 것이 안되어 주먹 쥐는 것도 못하였는데, 지금은 물건을 꼭 잡을 수 있게 되었고 수십 년간 없으지 지 않던 발바닥에 티눈도 말끔히 사라졌습니다.

그냥 잠을 자는 것만으로도 회복될 수 있다는 글을 보고 캡슐방을 샀는데 매일 찜질을 하였더니 해독이 된 것인지 어느 순간 살이 쏙 빠지고 얼굴이 작아져서 사람들이 예뻐졌다고 합니다. 내가 봐도 정말 이뻐진 거 같아요. 엊그제는 자세히 보니 주름살도 없어지고 눈 밑에 기미도 다 사라지고 없습니다. 날마다 조금씩 이뻐지는 얼굴을 볼 때면 너무 기분이 좋고 원장님께 고마움을 전하고 싶습니다.


부산 58세 여 김 00

저는 현재 58세 주부이며 건강관리사로 일하며 건강제품을 판매하는 일을 하고 있어요. 얼마전에 우연히 좋은 위치에 점포를 계약하고 오픈준비를 하던 중 우연히 64기체험방을 만났어요. 건강제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관리를 하는 중이라 특히 관심처음 오던 날 대표님이 체험 전 사진을 찍어 주시고 체험 후 사진을 찍어 주셔서 봤는데 내가 봐도 얼굴이 많이 달라져 보이기에 우리 매장에 설치 해놓고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야겠다고 생각 했습니다. 64기온열붕붕카 한대 미니캡슐 한대 설치 해 놓고 건강식품도 판매하고 온열체험도 1회체험료 1만원으로 운영하고 있어요. 의외로 64기온열제품 체험료 수입이 생각보다 짭짤하답니다. 그리고 64기 온열체험하러 오셨다가 건강식품을 구매하시는 분도 계셔서 일거양득이었어요. 건강관련 일을 하는 나로서는 같이 적용하기에 참 좋은 제품이구나 하고 생각했어요.

올해 7월에 알게 되어 설치 해서 매일아침 7시 출근하여 찜질부터 하고 하루일과를 시작하는데 4일째 되는 날 신기하게도 거울을 보는데 제 얼굴에서 코높이가 달랐었는데 같게 된 것 입니다. 정말 신기한 경험이었지요. 저는 특히 64기 온열붕붕카에서 찜질을 자주 하는 편입니다. 그날도 좀 피곤하여 찜질을 오랫동안 했는데 온도를 낮게 해서 한 4시간 정도 지났을 때쯤 이상하게 속이 메스꺼워서 화장실에 가서 구토하게 되었어요. 별다른 음식을 먹은 것도 없는데 왜 이러지...라고 생각하고 화장실에 갔는데 세상에나 이게 무슨 일입니까?

가래침을 정말 엄청나게 많이 지금까지 살면서 쌓였던 가래를 다 토해 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신기하게도 토해낸 것을 확인 해 보니 음식물은 전혀 없고 가래침만 … 마지막에는 맑은 물까지…

저는 아주 어릴 때부터 기관지천식을 앓았고 아니 아예 태어날 때부터 기관지천식을 갖고 태어난거랍니다. 중학생이 된 후로 확실하게 천식이 내 몸에 자리를 잡았고 조용한곳에 가면 거칠게 숨쉬는 소리가 너무도 크게 들려서 사람들이 쳐다 보는 것 같았어요. 정말 지금까지 살면서 천식에 좋다고 하는 음식은 안 먹어 본 것이 없고 안 해본 것도 없습니다. 그렇게 토하고 나니 메스꺼움도 사라지고 편안해 지면서 정신이 맑아졌습니다. 평생을 살면서 몸이 안 좋아서 내 몸을 생각해서라도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일을 하고 있는데요. 지금나이가 거의 60을 바라보고 있는데 정말 이런 경우는 처음이네요. 그리고 평생 목에 끓고 있던 가래침이 다 토해낸 듯 개운해요. 오늘이 9월16일이니까 찜질을 한지 약 두 달 정도 지났는데 참 신기하다 신기하다 신기하다 자꾸만 그런 생각이 들어요. 더 많은 사람들이 64기 온열제품으로 건강하게 살았으면 하는 바램으로 제사례를 적었습니다.

 

경남 사천 여 53세 김 00

약 10여 년간 식당과 치킨가게를 운영하면서 늘 오른쪽 어깨랑 엘보, 손목이 늘 불편하여 없는 시간 쪼개서 정형외과, 한의원 추나요법까지 좋다는 병원 바꿔가며 4개월째 집중 치료를 하였으나 별다른 효과를 느끼지 못해 전전긍긍하며 힘든 날을 보내고 있던 중 친구에게 예나방을 소개받으면서 처음 찜질을 시작했습니다.

첫날에 땀이 비 오듯이 흐르면서도 개운함을 느꼈고, 집에 가서도 정말 오랜만에 숙면을 취하게 되었습니다. 하루 이틀 조금씩 좋아지는 걸 느끼면서 그 어떤 치료로도 낫지 않던 엘보 통증이 예나방에서 찜질하는 동안엔 더 아프기도 하고 예전에 아팠던 내 몸속 어딘가의 아픔들이 아우성을 치는데 몸이 더 아파야 낫듯이 내 몸속에 존재하던 나쁜 찌꺼기들 모든 것들을 하나씩 토해내면서 신기하게도 나아지는 걸 느끼며 매 횟수가 늘어가면서 나의 삶의 질이 향상되어 간다는 것을 절실히 실감하고 있습니다. 내가 이렇게도 몸이 안 좋았었나?하는 생각이 들만큼이요.

요즘은 또 다른 부분에서 통증이 찾아오면 병원을 찾기보다는 64기체험방에 와서 피라미드 찜질을 합니다. 64기온열체험이 저에게는 통증 클리닉이 된 것 같아서 원장님께 매일매일 감사하며 살고 있습니다. 자꾸자꾸 새로운 곳에서 통증이 나타나고 치유되고 하면서 누구나 호전반응이 와야 몸이 더 좋아진다는 것을 알고 있는 저는 이젠 건강 걱정 없이 살고 있네요. 저체온증이 있는 작은 딸과 고3 수험생으로 스트레스 받는 큰딸 이제는 저뿐만 아니라 딸들까지도 몸이 좋아져 하루하루 그저 감사한 나날을 보냅니다. 꼭 써보세요. 그 어떤 통증이나 아픔도 예나방이 다 해결해 줄 것 같습니다 노후 걱정도 이젠 끄떡없습니다. 

인봉열 기자 metro8800@naver.com

<저작권자 © 파워코리아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