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60차 미래유산 문화포럼 송년총회, 이달 3일 열린다

기사승인 2022.12.02  16:48:52

공유
default_news_ad1

  

   
 

겨울을 맞이한 12월의 첫 주말, 서울 종로 낙원상가에 위치한 서울생활문화센터 강의실에서 제60차 미래유산 문화포럼 송년총회가 열릴 예정이다.

이번 송년총회에는 특별히 한가람역사문화연구소장인 이덕일 교수가 ‘우크라이나 전쟁과 항일독립 전쟁의 현대적 조명’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며, 2부 순서로는 씨앗도사 김형동 교수의 건강법 특강이 함께 진행된다.

이번 교육포럼을 준비한 미래유산문화포럼 김유희 교수는 “2022년 한해에도 미래유산문화포럼은 우리 유산을 제대로 홍보하고, 발굴하고, 연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앞으로도 마음 맞는 이들과 함께, 민들레 씨앗처럼 바람이 부는 대로 계속 꾸준히 활동해 나갈 것이다. 송년총회에 열리는 특강인만큼 이덕일 교수님, 김형동 교수님이 직접 퀄리티 높은 특강을 준비해주셨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을 함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래유산문화포럼은 우리나라의 희귀유산문화와 미발굴된 유산문화를 함께 홍보하고, 세계유산문화를 소개하며 미래국가발전과 세계민족문화진흥에 기여하기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주한 외국대사관 및 영사관 등 세계 각국에 우리나라의 경전인 천부경의 번역버전을 꾸준히 전달하며, 세계적으로 아주 우수한 정신문화가 한국에 있음을 알게 하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윤석 기자 jsong_ps13@naver.com

<저작권자 © 파워코리아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