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계획된 사업의 실행의 해’ 돋보이는 활약 펼쳐 나가는 비채나의 2024년 상반기

기사승인 2024.05.23  12:05:17

공유
default_news_ad1
   
 

’공헌도, 기부도 상생으로’ 2024년 상반기 비채나세계운동본부(총재 윤재환)의 출발이 좋다.

지난달 개최된 2024 리스펙컬쳐 성공 개최부터 비채나아카데미와 신용완 박사가 함께 하는 AI실전 가이드, ISO/IEC 17024 국제자격인증 교육과정까지 그야말로 활발한 활동이다.

잘 알려졌다시피 비채나의 활동 범위는 매우 광범위 하다. 민간과 정부, 기업의 협력 체계 구축을 통해 다양한 문화교류로 선진문화를 확산시키는 한편, 국민 대화합을 이끌며 사회적 가치 실현의 화합과 소통을 이루는데 앞장서고 있다.

   
 

비채나세계운동본부의 구체적인 사업 분야는 교육, 행사, 장학, 해외사업으로 나뉘어진 가운데 행사 및 대회 이벤트 사업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특히 두드러진 활동을 벌이고 있는 교육 파트는 비채나아카데미(원장 김영미)를 중심으로 미국 대학 ACSA 장학지원, ISO 국제심사원, ISO/IEC 국제자격 교육이 펼쳐지고 있다. 글로벌 인재양성을 목표로 한다는 비채나의 가치에 확실히 부합하는 행보다.

현재 사회와 세계화 시대를 이어주는 행사 목적 실현 활동 또한 인상적인 대목이다. 비채나세계운동본부는 비채나 회원들과 함께 이달 코엑스에서 열린 제39회 서울 국제관광전에 함께 참여하기도 했다. 관광 업계의 최신 트렌드를 확인함과 동시에, 관광과 문화를 이을 수 있는 확실한 대안을 함께 익히기 위한 목적이었다.

이밖에 비채나 글로벌을 중심으로 재외동포 교류사업 및 재외동포 단체활동 지원사업, 재외동포 연수사업, K-한류 플랫폼 사업 등도 기대되는 항목이다.

비채나세계운동본부 윤재환 회장은 “지난 2004년 비채나 세계운동본부가 탄생한 이래, 꾸준하게 도전과 도약의 과정을 거치며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넓혀왔다. 특히 올해는 계획된 사업의 실행의 해라고 봐도 무방하다.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채나아카데미는 지난 달 실시된 ISO/IEC 17024 1차 교육생들의 자격인증을 완료하고 2차 교육을 위해 22일 중국 심양으로 출국했다. 특히 이번 일정에는 기존의 ISO9606과 더불어, 비채나 뷰티아카데미 개설을 위한 비채나 뷰티 체험전도 함께 할 예정이다.

지윤석 기자 jsong_ps13@naver.com

<저작권자 © 파워코리아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