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에어유 C-zone 시공으로 새집증후군 없애자

기사승인 2014.07.17  15:33:52

공유
default_news_ad1
   
 

새로 지은 집이나 인테리어 공사 후 실내에 있는 유해한 화학 물질로 인해 피부염, 두통, 구토, 알레르기 등 각종 질환에 시달리는 것을 새집증후군이라고 한다.

이 새집증후군의 제거방법으로는 광촉매 시공, 공기청정기 설치, 잦은 환기조절 등이 있는데, 사실 광촉매는 햇빛이 실내에 들어오지 못하면 촉매작용을 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다.

이 때문에 에이씨케이(주)에서는 광촉매의 단점을 보완해 햇빛 촉매반응을 해 실내 유해환경을 제거, 분해하는 신기술 제품인 C-zone을 연구, 개발했다.

이 C-zone의 경우 탈취, 방오, 향균에 도움을 주고, 폼알데하이드 분해, 제거 및 휘발성 유기화합물(VOC)제거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설치시간이 2일 정도 소요되던 것이 3~4시간 정도로 단축됐고, 시공 후에도 고객만족 서비스 관리를 하고 있다.

이는 에이씨케이의 환경사업분야인 에어유에서 맡고 있는데, 시공 순서는 다음과 같다.
시공 전 실내공기질 측정 - 실내공기 오염원인 확인 - 씨존 액상 시공 - 씨존액상 안착 - 오존 공정 - 시공 후 실내공기질 측정 - 항바이러스 차단 시공 실내 케어(지솔 바이러스 차단제 시공)등의 순서다.

에어유의 씨존 시공 실적은 수원 광교 푸르지오를 비롯해 여러 세대의 아파트 시공을 완료했고, 현재는 세종시 푸르지오아파트 1천 900여세대 입주민을 대상으로 공동구매업체로 선정되기도 했다.
 

정재헌 기자 jjh05220@naver.com

<저작권자 © 파워코리아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