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2018년을 빛낼 프리미엄에스테틱브랜드, 베스트이노베이션

기사승인 2018.02.08  22:37:02

공유
default_news_ad1

20대부터 시작되는 피부노화는 어떻게 보면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피부노화로 인한 변화는 곧 주름 뿐 만이 아니며 세월이 지날수록 우리 피부의 수분 함량은 물론 투명도도 저하된다. 또한, 노화가 진행되면 피부 속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감소하기 시작하며 피부구조 또한 함께 약해진다. 다시 말해, 이로 인해 주름이 생기고 피부결이 거칠어지는 것이다. 만약, 적절한 관리가 되지 않는다면 피부 수분감소, 콜라겐 감소, 엘라스틴 감소로 피부관리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 것이다.

   
▲ 베스트이노베이션 채윤석 대표

햇수로만 3년째, 특히 젊은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는 고품격 에스테틱 브랜드 베스트이노베이션(대표 채윤석)의 브랜드 ‘코페르’의 성장세가 단연 놀랍다. 독보적인 흡수력과 건성피부관리에 높은 효율성으로 이미 소셜에서 ‘대박화장품’으로 유명한 ‘코페르 에센스’를 비롯하여 ‘올인원 썬비비 및 썬크림’, ‘옛부터 중국부호들만이 누릴 수 있었다는 당나귀 아교 콜라겐크림’을 시작으로 작년에 출시했던 클레오미 프리미엄 비타민오일 앰플, 마스크팩 등 새롭게 출시하는 제품라인까지 차례대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다.
특히, 베스트이노베이션의 코페르 전 제품은 대한민국 뷰티 역사에서 쉽게 찾아보기 힘든, 신제품 출시 전 사전예약만으로도 완판 신화를 이루어내는 등 고객의 믿음 그 이상의 품질을 만들어내는 브랜드로서 제 역할을 다하고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미 코페르세럼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던 베스트이노베이션의 프리미엄브랜드 코페르는 작년 하반기에 비타민오일앰플을 새롭게 출시하며 매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코페르의 비타민오일앰플은 ‘쉽게 바뀌지 않는 피부 고민에는 지금까지와는 다른(차별화된) 것이 필요하다’라는 슬로건으로 더욱 강화된 밝은 미백기능과 강력해진 보습력을 자랑한다. 또한, 여전히 건재를 과시하는 코페르 스킨 바이탈라이징 세럼은 특화개발된 스피루리나 성분이 피부 속 깊이 영양을 공급하여 아름답고 촉촉한 피부로 만드는데 일조하고 있다. 특히, 소프트하고 와이드한 영역으로 분사되는 용기를 채택하여, 제품 분사 시, 안면에 골고루 도포될 수 있도록 분사각을 과학적으로 조정하여 최고의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한 점은 눈 여겨볼만한 점이다.

   
 

18개월이라는 기간동안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코페르가 이루어 낸 성과는 상상 그 이상의 결과물이다. 코페르 세럼의 성공적 론칭을 시작으로 SNS플랫폼 카카오스토리 채널인 모니카룸, 코코앤코, DK라덴 등 최상위에 자리잡은 탑3 채널들만의 공급을 통해, 본격적인 프리미엄 마케팅을 견고하게 이루어내었으며 코페르의 품질에 매료된 회원 2,000여명과 쉼없는 24시간의 교감 소통 창구를 토대로, 특별한 광고비 하나 지출하지 않고 입소문만으로 세상에 널리 알려지게된 명품 화장품 코페르로 자리잡은 유일무이한 에스테틱 브랜드이다.

또한, 기존 카카오 프리미엄 시장의 완벽한 석권에 만족하지 않는 코페르는 현재 대한민국 최상위에 자리잡고있는 뷰티 파워블로거와 인스타그램 등 2018년의 완벽한 프리미엄 마켓의 석권을 기대케 한다. 코페르 에센스와 코페르 프리미엄 비누, 불가마 크림 등 연속적인 완판신화를 기반으로, 2018년도에는 코페르 브랜드의 프리미엄 대중성을 시도하여 불가마크림 업그레이드버전과 코페르 미스트, 재생크림, 썬크림, 헤어 트리트먼트 등 총 13종 이상의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으로 더욱 견고한 프리미엄 마켓의 최강자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지윤석 기자 jsong_ps13@naver.com

<저작권자 © 파워코리아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