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비채온,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 완료!

기사승인 2024.03.28  10:40:22

공유
default_news_ad1

 

   
 

홈케어 헬스 전문브랜드 비채온(회장 김미경)이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획득하며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참고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제도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꼭 필요로 하는 제도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반드시 갖추고 있어야 한다.

비채온 관계자는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은 특히 물건을 제조하는 업체의 경우, 거의 필수적인 등록증이다. 특히 조달청 나라장터에 제조물품을 등록하기 위해선 해당 제품을 생산하는 공장 등의 장소가 있어야 함과 동시에 제품 생산을 위한 필수 설비를 갖춰야 한다”고 설명하며 “이번 등록으로 비채온은 자사가 직접 제공하는 개인용저주파자극기 및 저주파근력강화기와 관련하여 인증을 받고 더욱 폭넓게 대중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채온은 올해 신제품 EMS운동기기 바디체인지를 선보이며 인기몰이에 나섰다. 바디체인지는 20종주파수 20종파형으로 운동범위를 더욱 확대함과 동시에 인체공학적 디자인 및 특수소재 사용으로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양자파동에너지 프로그램이 탑재되어 있는 바디체인지는 사무실 또는 집에서 편안하게 운동하면서 건강을 지킬 수 있다는 비채온의 모토를 가장 잘 구현한 모델로서 심각한 질병으로 꼽히고 있는 근감소증 예방에 필수적인 아이템으로도 기대를 받고 있다.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과 함께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직접 주관하는 여성기업 확인서 인증까지 완료한 비채온은 비건 염색제(비채온 물로하는 검은콩 염색)를 추가 론칭하고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지윤석 기자 jsong_ps13@naver.com

<저작권자 © 파워코리아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