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10년 이상의 노하우 바탕으로 탄탄한 품질의 핸드레일 생산

기사승인 2019.03.21  09:28:27

공유
default_news_ad1

- ‘2019년을 빛낼 대한민국 인물‧브랜드 대상’ 건축제조 대상 수상

   
▲ 서흥건업 김인용 대표

서흥건업(대표 김인용)은 범퍼핸드레일 및 장애인 편의시설 전문기업으로서 국내 유수의 병원, 장애인/노약자 시설, 실버타운, 유치원, 기타 공공시설에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각지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사건사고들로 인해 일상 속 안전의 가치에 대한 인식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지금, 범퍼핸드레일 업계에서 자체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서흥건업은 환경경영시스템(ISO-14001)과 품질경영시스템(IS0-9001)을 통한 체계적인 관리로 고객 및 기업들에게 만족을 주고 있다.

10년 이상의 노하우 바탕으로 탄탄한 품질의 핸드레일 생산
병원 및 장애인시설에 납품 지속해서흥건업이 선보이는 범퍼핸드레일의 장점으로는 벽체 오염방지, 파손방지, 방연, 난연, 항균제품으로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과 경질 PVC제품을 사용해 튼튼하다는 점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상으로 주변 건축물과의 조합 및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나다. 인구의 고령화가 점차 심화되고 있는 지금 노약자 및 장애인들이 일상 속에서 필요로 하는 가치란 무엇인지를 끊임없이 고민하고 더욱 많은 이들의 편의를 보장해주고자 하는 것이 병원 및 장애인시설에 납품을 지속하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서흥건업은 10년 이상의 축적된 품질을 바탕으로 국내 유수의 건축시장에 제품을 납품해 시공하고 있으며, 주요 제품으로는 범퍼핸드레일, 범퍼가드, 벽부형 핸드레일, 계단난간, 강화유리난간, 평철난간, 우편함 아트박스 등이다. 다양한 제품을 어디에 내놓아도 부족하지 않은 독보적인 퀄리티로 제조해낼 수 있다는 점에서 이들이 가진 저력이 돋보인다. 풍부한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이 해당 분야에 대한 노하우와 시공경험을 통해 국내 제일의 기술력과 시공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직접 생산라인 만들어 고객 만족 높일 것
‘2019년을 빛낼 대한민국 인물‧브랜드 대상’ 건축제조 대상 수상

서흥건업은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사훈을 내걸고 최고의 건축공간을 만드는 선두주자로서 더욱 발전된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회사는 현재 OEM 방식으로 직, 간접 생산을 하는 시스템에서 탈피하여 직접 생산까지 진행할 수 있는 생산라인을 만들고 서흥건업을 찾는 고객 분들이 필요로 하는 부분을 바로 체크하여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하고자 한다. 김 대표는 “자사 제품의 납품 및 설치를 통해 많은 고객과 장애인, 노약자 분들이 만족을 표하신다. 그 분들이 이동 중 불편함이 줄고 잦은 사고 없이 안전하게 보행을 하는 모습을 보면 큰 보람이 생긴다”라는 말로 꾸준한 기업 혁신을 이뤄갈 것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그 결과 (주)서흥건업은 지난 2월 12일 개최된 ‘2019년을 빛낼 대한민국 인물‧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건축제조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번 시상식은 대중문화경제지 헤럴드경제와 최정상 종합영자신문 코리아헤럴드를 발행하는 (주)헤럴드가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기업(기관/인물/브랜드)의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서울특별시 광진구, 인천광역시 중구가 지방자치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GS리테일, 동원F&B, 롯데월드, (주)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한국민속촌, (주)핫시즈너 동대문엽기떡볶이 등 다양한 기업을 함께 각 분야 수상자로 선정하였다. 

김선중 기자 cid14@daum.net

<저작권자 © 파워코리아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