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천연시어버터크림 및 인터비디 샤트로 홍보활동에 집중하는 인터비디이엔티

기사승인 2019.09.20  15:39:45

공유
default_news_ad1
   
 

다양한 연예활동 이외에 서울 마리나 본사에서 성공적으로 우수중소기업전을 개최하며 다채로운 면모를 뽐낸 인터비디엔터테인먼트(회장 신영학)가 최근 홍보에 집중하고 있는 인터비디 시어버터크림 및 인터비디샤트가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앞서 지난 8월 2일, 국내외 샤트의 발전과 전파를 위해 국제샤트물류업(대표 김정은)과 MOU 협약을 체결한 (주)인터비디엔터는 천연 시어버터크림을 전 세계적으로 전파하기 위해 최대한 협력할 것임을 공고히 했다. 국제샤트물류업 김정은 대표는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인터비디이엔티의 진정성과 전파력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 미용문화의 새로운 도약과 발전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영학 회장은 “MOU를 통해 양 사는 샤트를 통한 새로운 미용의 패러다임인 '셀프샤트메이크업'으로 국내외 미용인을 포함하여 일반인들에게도 폭넓게 전파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힌 바 있다.

국내외 관계자들로부터 높은 호평을 받았던 우수중소기업전에서 인터비디이엔티와 국제샤트물류업은 Ais(회장 김세림)와 중국 왕홍들과 함께, 인터비디 시어버터와 인터비디 샤트를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인터비디엔터의 인기 혼성그룹 디아이피엠엑스 가람(GARAM), 마루(MARU), 앨런(ALLAN)은 인터비디 시어버터와 인터비디샤트에 대한 우수성을 홍보하였으며 그 이외 행사에 초청된 팔로우 500만 이상의 왕홍들이 국내우수제품을 실시간으로 판매하는 ‘라이브 판매’에서 인터비디샤트와 인터비디 시어버터의 제품라인을 적극적으로 소개하기도 했다.

   
 

인터비디 시어버터크림은 100% 유기농 시어로 만들어진 웰빙화장품으로 보습, 자외선차단, 화이트닝 등에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DIP MX 및 인터비디엔터테인먼트 뷰티 담당자들은 지난 9월초 열린 루마니아 한류콘서트에서 인터비디 유기농 100% 시어버터크림과 '새로운 미용의 방법' 인터비디 샤트를 함께 전시하며 이목을 끌었으며 특히, 루마니아 현지에선 인터비디시어와 샤트의 새로움에 놀라워하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인터비디이엔티는 뷰티 사업 이외에도 서울 마리나 본사에서 직접 콜렉션을 꾸리며 전시분야에 집중하고 있다. 지난 여름, 인터비디콜렉션에 전시된 김정은 작가의 전시회는 큰 주목을 받았으며 작가의 개구리를 모티브로 한 사실적이면서도 독특한 색감의 그림은 SNS로도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김정은 작가는 “눈에 보이지 않는 힘을 자연스럽게 넣은 그림으로, 보는 이에게 행운과 행복을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전시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인터비디엔터테인먼트의 인터비디콜렉션은 패션, 문화, 예술, 미용 등 다방면으로 보다 뛰어난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게끔 조성되어 있으며 인터비디 공식사이트에서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지윤석 기자 jsong_ps13@naver.com

<저작권자 © 파워코리아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