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사)대한민국중소기업경제인연합, 오는 28일 2019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및 아시아브랜드대상과 창립식 열릴 예정

기사승인 2019.11.21  10:46:12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제공 = (사)대한민국중소기업경제인연합]

오는 11월 28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임페리얼팰리스호텔에서 (사)대한민국중소기업경제인연합(KEBA) 창립식과 더불어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아시아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열린다.

(사)대한민국중소기업경제인연합은 유통경로 개척과 마케팅 지원으로 중소기업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설립된 단체다. 지난 8월 창립위원회를 거쳐 설립된 (사)대한민국중소기업경제인연합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강력한 채널을 구축하여 중소기업의 성장을 돕는일에 주력할 계획이다.

조세현 이사장은 지난 행사에서 “경쟁이 아닌 협업과 융합을 통해 새로운 가치와 시장을 발견하게 함으로써 함께 성장하고 상생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것이다. 대한민국 중소기업들에게 희망을 주는 협회가 될 것이다”라고 언급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 [사진제공 = 파워코리아데일리 DB]

또한 창립식과 함께 2019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및 아시아브랜드대상도 진행될 예정이다.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와 아시아브랜드협회(공동회장 홍시현, 강성민)가 주최하는 이번 시상식은 지자체 및 공공기관, 중소기업의 우수 브랜드와 브랜드 스타를 발굴 육성하기 위한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행사다. 시상 분야는 제조, 식품, 서비스, 유통, 금융, 공공, 패션, 온라인, 퍼스널, 뷰티 등이며 수상자(법인)에게는 국내 및 중국 언론보도 및 무료컨설팅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조세현 이사장은 "급변하는 기업환경에서 기업의 매출과 성장을 오랫동안 지속시킬 있는 힘은 새로운 고객가치로 무장한 브랜드의 힘"이라며 "이번 브랜드대상을 통해 브랜드 경영을 해왔고 또한 추구해 나가는 개인과 기업, 공조직을 발굴해 우리사회에 특별한 상징이라는 것을 선언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협회에서는 매달 대한민국브랜드 포럼을 개최하는 한편 한ㆍ중브랜드대상, 중국유통시장 개척, 브랜드전문가 양성프로그램, 대ㆍ중소기업의 브랜드 자문 및 퍼스널브랜딩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는 등 브랜드자산화 및 경영을 선도하고 있다. 

신태섭 기자 tss79@naver.com

<저작권자 © 파워코리아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