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대한민국 건물관리 분야 선두업체 ‘㈜에코비엠플렉스’

기사승인 2020.06.30  09:47:49

공유
default_news_ad1

- 동종업계 최초로 맞춤형 건물관리 플랫폼 제공·구축

   
▲ ㈜에코비엠플렉스

건축물에는 다양한 기계 장비와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 관리를 위해서 관리자가 필요하기 마련이다. 집합 건물 분쟁이 생길 때는 법적인 도움도 필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바로 건물관리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가운데 차별화된 관리 매뉴얼과 함께, 오로지 건물종합관리의 한길만을 걸어오면서 시대의 흐름에 맞는 유연한 사고와 시설 관리에 대한 경영 철학을 가지고 있는 ㈜에코비엠플렉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월간 파워코리아는 ㈜에코비엠플렉스 박준수 대표를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관리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연구해
㈜에코비엠플렉스(대표 박준수)는 대한민국 건물관리 분야 선두업체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는 건물종합관리 전문 기업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시설안전관리, 하자보수, 보안 및 환경관리에 필요한 모든 것에 대하여, ONESTOP CAR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고충과 민원에도 항상 열정과 즐거움을 가지고, 직원들의 미소와 행복이 고객사들에게 그대로 전해질 수 있도록 친절한 안내와 응대, 긴급출동 24민원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에코비엠플렉스는 고객의 안전과 니즈를 최우선으로 하는 건물시설관리 서비스 품질 ISO-9001 인증 기업으로, 에너지 절약과 함께 장기수선 계획을 수립하는 등 다양한 기계 설비 관리의 매커니즘 구현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다. 또한 클라이언트의 눈높이 충족에 따른 최적의 통합 관제 솔루션 제공과 함께, 입주자와 방문자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다.
건물관리의 바탕이 되는 것은, 관리 회사의 시스템과 마인드도 매우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관리비 책정과 건물 관리 효율의 극대화다. 이에 ㈜에코비엠플렉스는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관리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연구하고 고민하며, 취약 시설에 대한 안전 진단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나가고 있다.
여기에 건물 수명 연장을 위한 정기적인 점검 실시와 함께, 건물의 가치 증진을 위한 운영 컨설팅도 무료로 제공해 주고 있다. 아울러 최근에는 지역별 건물 자체 방역과 소독 살균을 모두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어려운 계층의 이들에게도 후원 단체의 지속적이고 다양한 기부 활동을 통해서, 사회적 공헌에도 귀감이 되고 있다.

대한민국 NO.1 건물종합관리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 지속해
㈜에코비엠플렉스는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들의 트렌드에 맞게, 건물의 가치를 더하는 기술적인 관리 혁신 발전에 큰 이정표가 될 수 있도록, 동종 업계 분야 최초로 맞춤형 건물관리 플랫폼 제공을 구축하고 있다고 한다. 어떠한 방법으로 오픈 공개가 될지 귀추가 주목이 된다. 건물의 가치를 더하고자 진정성을 가지고 새로운 건물관리의 패러다임을 위해서, 노력에 노력을 더하는 기업 바로, ㈜에코비엠플렉스이다.
이러한 공로에 힘입어 ㈜에코비엠플렉스는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20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에서 ‘건물종합관리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박준수 대표는 “안전하고 쾌적한 건물관리를 통해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고객사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기여한다는 신념으로 대한민국 NO.1 건물종합관리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모든 건물들에 대한 확실한 안전벨트, 시설관리의 최상의 지킴벨트, 회계 관리의 최선의 청렴벨트의 주도적인 역할로서 건물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 문화가 꽃피고 정착되는 그날까지, 계속 배움의 낮은 자세로 건물관리의 선두 주자로서, 최선의 경주에 만전을 기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김선중 기자 cid14@daum.net

<저작권자 © 파워코리아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