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태양의 작용에 의해 발생하는 고차원 에너지, 토션필드

기사승인 2022.05.30  21:45:29

공유
default_news_ad1

 

   
 

토션필드는 태양의 작용에 의해 발생하는 고차원의 에너지를 뜻한다. 즉, 태양과의 작용을 통해 에너지 자체가 회전하는데, 좌회전 파장과 우회전 파장으로 나눠 각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러시아 과학자들은 기(氣)를 과학적으로 연구하여 자연계에 중력, 전자기력, 약력, 강력 외에 토션필드(torsion field)라 불리는 제5의 힘이 존재함을 증명한 바 있으며, 독일에서는 국가에서 기를 활용한 자연치료사 자격증을 부여하고 있으며 미국과 유럽에서는 태극권과 기공, 침술 등의 분야에서 기를 실용적으로 사용하고 연구하고 있다. ​특히, 러시아는 토션필드에 대한 연구를 20년 이상 국가적인 과학기술사업으로 전개시켜 왔으며, 과학적으로 검증 규명하는 것까지 성공 한 바 있다.

 

   
 

그 결과 토션필드를 인공적으로 발생시키는 한편, 조정하고, 측정하는 방법과 다양한 응용 기술이 개발되어 왔다. 국내에 토션필드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이종훈 대표는 “20세기 전체를 이끌어 온 주요기술은 전기 및 전자 기술이었으나 이 기술의 개발은 거의 포화 상태이다. 이러한 가운데, 현대 과학 기술의 한계를 극복하는 토션필드 기술은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며 과학과 산업의 거의 모든 분야에 적용할 수 있어 향후 엄청난 가치를 창조할 수 있다. 20세기가 전기 및 전자의 시대였다면 21세기는 토션필드의 시대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고 밝혔다.

​더불어, 이종훈 대표는 “갈수록 토션필드라는 기(氣)에너지의 실체가 검증되면서 서양의학에서도 동양의 기(氣)를 포함한 여러가지 의술에 적용 가능성이 있다. 많은 연구가 거듭되며 실제 시술에 접목이 되면서 더욱 진보될 것으로 생각된다”고 밝히며 “기(氣)의 이론을 의료 및 실생활에 적용한다면 더욱 효과는 배가 된다. 토션필드를 통한 자연 치유력 강화, 더 나아가서는 토션필드를 활용한 기술까지 연구가 깊이 진행되어 현실화 된다면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매우 유용하게 활용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토션필드그린에너지 스티커는 대한민국 명품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서, 몸속의 독성이나 유해성분, 노폐물, 불순물, 활성산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된다. 바로 혈액순환이 우회전함으로써 몸의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며 유해 전자파를 제거하는 역할을 하는 것이다.

현재, 국내에서 토션필드 패드를 비롯하여, 에너지물병, 에너지스티커를 전파 중인 이종훈 대표는 “토션장과 기(氣)의 세계는 현재의 과학으론 설명이 가능하지 않은 부분도 물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세계가 현실에 분명히 존재하고 있으며, 과학적 설명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산업현장에서나 농업, 어업, 축산, 식품 등의 다양한 영역에서 인체를 유익하게 하기 위해서 이미 구체적으로 사용되고 있다”고 밝혔다.

 

지윤석 기자 jsong_ps13@naver.com

<저작권자 © 파워코리아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