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올 여름, 새로운 제품 라인업 출시한 토션필드

기사승인 2022.08.02  23:56:36

공유
default_news_ad1

 

   
 

 

지난 7월, 토션필드의 새로운 제품 라인업이 출시 되었다. 토션필드는 회전하는 물체에서 나오는 힘으로, 자연계의 4가지 힘(중력, 전자기력, 약력, 강력)외에 존재하는 제5의 힘을 뜻한다.

보통 생명체, 물, 재료 등 물체에서 나오는 고유한 토션필드 에너지는 인간의 육체에 지속적으로 변화하며 움직이는 전자기장으로써 ‘기’라고도 불리는데, 좌파와 우파로 구분되어 왼쪽으로 회전하는 필드는 인체에 부정적인 영향을, 오른쪽으로 회전하는 필드는 인체에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이 때, 우회전 에너지는 불순물을 제거하고 잘못된 것을 바로 잡아주는 역할을 수행하며 토션필드가 선보이는 중인 전자파 방지 스티커, 물의 분자 구조를 바꿔주는 물병 등이 자연의 파장으로 변화하여 우리 몸 전체에 건강을 주는 원리를 갖고 있는 대표적인 라인업이다.

 

   
 

 

다시 말해, 우회전파는 인체의 생태계와 면역체계를 보호하는 유익한 파장으로써, 물질이나 생체에 동조되면 미립자 혹은 세포의 상호작용 운동으로 물질의 기능이 향상되고 세포를 활성화 시키는 건강한 에너지다.

 

 

   
▲ 토션필드 이종훈 대표

 

토션필드 이종훈 대표는 “토션필드는 자신의 작용력을 주위에 기억시키게끔 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 특정물질에 인체에 유익한 필드를 지속적으로 방사하면 해당 물질에는 유익한 전자기파가 기억됨고 동시에 자기발진 상태에 이르게 되며 외부에서 방사되던 필드의 영향력이 없어진 후에도 지속적으로 유익한 필드를 방출하게 된다”고 덧붙였다.

 

   
 

 

이 대표는 “독성 화학물질은 우리 생활 곳곳에 스며들어 있으며, 인체에 치명적인 해를 끼친다. 토션필드는 오랜 연구로 이뤄낸 기적같은 물질로써, 유해독성물질을 줄이고 다음세대에게까지 깨끗하고 건강한 지구를 물려줄 수 있는 에너지다. 이번 신제품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윤석 기자 jsong_ps13@naver.com

<저작권자 © 파워코리아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