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번의 과정으로 여러개의 자격인증까지’ 2024 제2기 ISO국제심사원 교육과정 실시하는 비채나아카데미

기사승인 2024.03.04  21:16:33

공유
default_news_ad1
   
 

한 번의 교육과정에 가장 실속있게 담았다는 호평이다. 오는 3월 9일부터 비채나세계운동본부(총재 윤재환) 및 비채나아카데미(원장 김영미)의 제2기 ISO국제심사원 교육과정이 시작된다.

3월 9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총 4회 실시되는 이번 교육과정은 ISO 45001/ESG 37125 국제심사원 자격취득과 ESG/FDA컨설턴트 교육수료를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특별한 과정이다.

   
 

비채나아카데미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한 번의 교육으로 가장 실속있게 국제자격을 취득할 수 있는 특별한 교육과정”이라고 밝히며 “지난 1월 과정에서 교육수강자들의 대만족과 찬사를 이끌어내며 제2기 교육 과정을 다시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비채나아카데미가 시행하는 ISO45001과 ESG37125 국제심사원 취득과정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을 대비할 뿐만 아니라, 관련업계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자격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ISO심사원 자격보유자에 대한 우대조건 등을 기업들이 제시하고 있는 가운데, 퇴직을 앞두고 있는 기업 임직원들에게 인생이모작으로 가장 각광받는 자격인증 과정을 제공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또한 비채나아카데미에서의 자격 취득 이후 ESG/FDA 컨설턴트로도 적극 활동할 수 있는 점도 눈여겨볼 대목이다. 비채나아카데미는 기업인증 평가원들과도 콜라보를 이루고 있어 심사원 활동 및 교육강사 등 자격취득 후의 활동도 명확히 제시하고 있기에, 이번 교육과정으로 교육수료자들의 최선의 만족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 비채나아카데미 홈페이지 방문하기

 

지윤석 기자 jsong_ps13@naver.com

<저작권자 © 파워코리아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