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유현경 나눔요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요가의 즐거움과 매력 선사

기사승인 2024.10.14  11:13:26

공유
default_news_ad1

- 2024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 ‘요가 교육’ 부문 대상 수상

   
▲ [사진 = 유현경 나눔요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하는 제19회 2024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유현경 나눔요가(대표 유현경)가 요가 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유현경 나눔요가는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고객에게 꾸준히 신뢰와 사랑을 받으며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에서 유명한 요가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요가 통해 긍정적인 변화 일어나
요가의 다채로운 매력 나누기 위해 유현경 나눔요가 론칭

2018년 12월에 소규모로 시작한 유현경 나눔요가는 유현경 나눔요가 만의 차별화된 특색과 매력으로 꾸준히 고객에게 인기를 구가하며 입지를 단단히 다지고 있다.
요가를 통해 직접 마음과 몸의 변화를 느낀 유현경 대표는 유현경 나눔 요가를 오픈하며 요가의 유익한 즐거움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고 있다.
“저는 어릴 때부터 걱정 인형이라고 불릴 만큼 걱정과 결정 장애 등 자신감 없고 겁이 많은 아이였습니다. 또 허리 통증과 턱관절 통증 등으로 여러 해 고생을 하면서 제 자신의 변화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며 살아왔습니다. 그러다 우연한 기회를 통해 요가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제 인생은 요가를 배우기 전과 후로 나뉠 수 있을 만큼 요가는 저의 인생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 주었습니다. 저는 요가를 통해 몸의 변화를 느끼며 자신감과 용기가 생겼고, 제 안의 평화와 고요함, 그리고 영적 성장을 일깨울 수 있었습니다. 요가협회를 다니며 요가를 더욱 깊이 공부하게 됨과 더불어 그동안 요가 수업을 진행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연륜을 바탕으로 나눔 요가를 론칭하며, 지금은 요가의 다채로운 매력과 즐거움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
소수정예반으로 시작한 유현경 나눔요가는 유현경 대표만의 독창성과 정체성을 살린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점차 고객의 발길이 많아지며, 서울시 구의동에서 인지도 높은 요가원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유현경 대표는 고객들과 항상 소통하며 고객의 니즈에 맞는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고객과 유현경 대표가 함께 성장하는 상생 관계를 이어나가며 오랫동안 함께 해오고 있는 점도 유현경 나눔 요가의 인기 비결이다.

 

   
▲ [사진 = 유현경 나눔요가]

체계적이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 UP
힐링, 마음 수련, 성장의 기회 얻으며 고객에게 ‘인기’

유현경 나눔요가는 체계적이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타 요가원과는 다른 요가 교육의 퀄리티와 차별화를 높이고 있다.
가족과 함께 요가를 즐기며 더욱 친밀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패밀리 요가, 새벽의 고요하고 평화로운 에너지를 느끼며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새벽 요가, 아이들을 대상으로 요가의 매력을 전하고 있는 키즈 요가, 이론과 실기 수업을 통해 스스로 치유할 수 있는 몸 공부에 기반을 두고 있는 전문가 양성 과정, 푸르른 자연 속에 자연의 청정함과 요가의 고요함을 함께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요가까지 일반 요가 센터에서는 보기 힘든 다양하고도 특색 있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유현경 나눔 요가만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특히 평화로운 자연 속에서 요가 본연의 편안함과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야외 수련을 요가원 오픈 이래로 지금까지 꾸준히 진행하는 등 유현경 나눔요가 만의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저희 요가원은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타 요가원에서는 할 수 없는 새벽 요가나 야외 요가, 키즈 요가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 호흡하며, 힐링과 마음 수련 그리고 성장의 기회를 함께 해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유방암이나 백혈병에 걸리신 분이나 오십견 환자 등 다양한 질환으로 고생하고 있으신 분들이 요가원을 찾아와 몸의 건강뿐만 아니라 마음의 안식까지 찾아가는 경우가 많아, 고객뿐만 아니라 제 자신도 더불어 보람과 위안을 얻으며 감사한 마음으로 요가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사진 = 유현경 나눔요가]

고객과 함께 힐링하며 요가의 즐거움 나누어 나갈 것
2024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 ‘요가 교육’ 부문 대상 수상

삶에서 위기나 힘듦이 찾아올 때 늘 공부를 통해 해결책을 찾아나가는 유현경 대표는 요가 교육을 하는 과정 속에도 생활 체육지도자 국가자격증, 요가 지도자 자격증 등을 수여하며 실기 수업은 물론 이론과 기본 수업도 충실히 다져나가고 있다.
이렇듯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기본과 이론에 충실한 수업을 통해 6년 동안 유현경 나눔요가의 경쟁력을 단단히 쌓아가고 있는 만큼, 한번 인연을 맺은 고객은 지금까지 요가원을 다니는 고객이 많을 뿐만 아니라 지인의 소개, 입소문 등을 통해 점점 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이러한 경쟁력과 가치를 인정받아,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하는 제19회 2024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유현경 나눔요가(대표 유현경)가 요가 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유현경 대표는 “요가를 통해 저는 마음과 몸의 건강, 그리고 자신감을 얻으면서 새로운 인생을 살고 있기 때문에 요가를 가르치고 연구하는 것은 저에게 삶 자체이자 축복”이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요가의 다양한 유익함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고자, 요가의 매력과 즐거움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사하며 고객들과 행복한 요가 수업을 함께 해나가겠습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삶에 지치고 힘든 많은 현대인들이 요가를 통해 힐링과 평화, 그리고 활력을 얻길 원하는 유현경 대표, 앞으로도 유현경 나눔요가를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힐링하며 요가의 즐거움을 나누어 나갈 예정이다.  

강민지 기자 powerkorea1004@naver.com

<저작권자 © 파워코리아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